KSI’s Recently News
청첩장 전문 업체 카드큐가 2018 가을 웨딩 시즌 청첩장 신상품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신상품은 9가지이며 콘셉트는 '순수'다. 카드큐에 따르면 깨끗한 자연의 나뭇잎과 꽃에서 영감을 얻어 단아하고 심플한 여백의 미를 살렸다.
신상품 중에서 '프리미엄 청첩장'은 금박 후가공과 엠보 효과로 특별함을 강조한 제품이다. 카드큐 관계자는 "프레임 형태의 엠보와 플라워 일러스트가 조화를 이루며 은은한 우아함을 준다"고 말했다.
표지에 달력이 들어간 '캘린더 청첩장'도 있다. 플라워 일러스트와 달력이 어우러져 실용성을 높였다는 게 업체의 설명이다. 내지에는 신혼 부부의 사진도 넣을 수 있도록 돼 있다.
카드큐 관계자는 "신상품 모두에 특별 봉투를 증정해서 완성도를 높였다"며 "봉투는 웜그레이, 연한 라벤더, 크라프트 등의 색상으로 깨끗함을 강조했고 금빛 실링 스티커로 업그레이드할 수도 있다"고 말했다.
카드큐는 250매 이상 신상품 청첩장을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수량만큼 '포켓 청첩장'을 무료로 제공한다. 포켓 청첩장은 간단한 예식 정보를 담은 명함 사이즈의 아이디어 상품이다. 또 신상품 청첩장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퓨어데이 티슈케이스'를 증정한다.
카드큐에서는 모바일이나 PC를 통해 샘플을 신청할 수 있다. 30종 이상의 샘플을 무료로 배송한다. 신상품과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매체 : 머니투데이
▶ 기자 : 오지훈 기자
▶ 게재 일시 : 2018.08.02
▶ 출처 : http://news.mt.co.kr/mtview.php?no=2018080210401218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