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SI’s Recently News
온라인 맞춤 인쇄 전문 업체 북토리가 최근 '학원교재 표지 디자인' 서비스를 오픈하고 8월 말까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교재 제목, 학원 로고, 대표 강사의 이미지 등을 입력해서 교재 표지를 쉽게 만들 수 있다. 주문이 접수되면 북토리의 전문 디자이너가 직접 확인하고 표지 디자인을 완성한다. 교재 내용을 완성하고도 표지 제작으로 고민하는 학원 원장이나 교사들을 위해 기획됐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북토리에 따르면 고객의 주문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24시간 온라인 주문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실시간으로 견적 확인이 가능하며 파일만 올리면 언제 어디에서나 인쇄물 주문을 완료할 수 있다.
북토리 관계자는 "지난해 10월 학급문집 카테고리의 표지 디자인 서비스를 오픈했는데 짧은 기간에도 불구하고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 이번 서비스를 개시했다"며 "아울러 1:1 맞춤형 표지 디자인, 본문 및 표지 전체 맞춤 디자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라고 말했다.
또한 "과거에는 유명 출판사 교재에 의존했지만 요즘은 수강자 수준을 고려한 맞춤형 교재를 만드는 학원과 개인 강사가 늘었다"며 "북토리를 이용하면 단 한 권이라도 원하는 만큼 쉽게 교재를 만들 수 있다"고 말했다.
▶ 매체 : 머니투데이
▶ 기자 : 오지훈 기자
▶ 게재 일시 : 2018.06.19
▶ 출처 : http://news.mt.co.kr/mtview.php?no=2018061912202714762